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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사료, 온라인 축종전문화교육…“어려울수록 기본에 충실해야”

대한사료(대표이사 이상민)가 최근 온라인을 통해 축종전문화교육을 실시했다.


대한사료의 축종전문화교육은 한우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생산성 증진과 가치판매를 증진하기 위해 분기별 실시되는 교육이다.

 

교육에 참석한 이상민 대표이사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발생, 소비감소, 기나긴 기상이변의 후유증과 큰 일교차 등 축산을 위협하는 여러 요인이 있다”며 “대한사료는 핵심가치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우=높아진 송아지 값, 사육두수 340만두 육박, 소규모 한우농가 폐업증가, 도체 등급판정 기준 개정 등 한우 산업을 압박하는 환경요인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나 이럴 때일수록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대한사료 이현수 축우PM은 “송아지 값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이러한 시기엔 대한사료의 ‘리더 번식우’와 같은 최고급 제품으로 강건한 송아지를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육성우 시기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는 ‘카프프리미엄F’와 ‘NEW뉴텍프리미엄’ 프로그램을 활용해 철저한 사양관리를 해야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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