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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올 경영목표 170만톤 달성 본격 행보

‘2024 1st 캠페인, Ride the Farmsco Wave’ 미팅 실시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 가속화 전망

출하성적 극대화로 송아지 생산 비용절감 필수

 

 

㈜팜스코가 올해 경영목표 170만톤 달성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는 지난달 28일 충남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2024 1st 캠페인, Ride the Farmsco Wave’ 미팅을 실시했다.


정영철 마케팅실장은 “Ride the Farmsco Wave 캠페인은 ‘팜스코의 물결’로 ‘고객이 수익을 거두는 가치판매의 물결’을 뜻한다”며 “그 물결에 모두가 함께하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또 “캠페인이라는 용어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이 캠페인을 통해 팜스코의 가치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회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2024년 첫 캠페인은 3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며, 2024년 경영목표 170만톤을 달성하기 위해 강력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손민기 축우PM은 올해 역대 최대의 한우 도축마릿수가 예상되고,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가 받쳐주지 않아 어려운 상황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런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출하성적 극대화와 함께 송아지 생산비용을 절감하는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분만 간격을 단축해서 같은 규모에서 더 많은 송아지를 생산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1년 1산을 위한 ‘팜스코 슈퍼 엘리트 번식우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양관리(번식우맥스), 환경관리(팜스코 TAC), 사양관리(한우지오 프로그램)를 종합한 팜스코 번식 종합 솔루션이다.


Max Heat(강한 발정) 영양 기술을 접목한 번식우 맥스는 강한 발정을 비롯한 번식 기능 활성화를 통해 분만 간격을 단축하고, 항산화 기능을 통해 우량 암소의 강건성을 확보한 팜스코 최고의 번식우 제품이다.


최훈아 사료사업총괄본부장은 “캠페인은 한 방향으로 다같이 가는 것이 중요하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적극적인 회의 활동, 대형 세미나 퍼레이드 등 팜스코가 잘하는 것이 많다”며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을 더 잘하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것을 크게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김남욱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농가에게 신제품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의미 있게 전달하고자 한다. 이는 단순히 제품을 넘어, 팜스코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축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팜스코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이 농가의 수익성 향상과 함께 업계 전반의 발전을 이끌어내는 기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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