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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연간 판매량 170만톤 달성 목표 “역량 결집”

9월부터 3개월간 ‘더 레코드 쇼(The Record Shows)’ 캠페인 실시

농장의 미래 책임질 송아지에 집중

송아지 초기성장 잠재력 발현 핵심

“6개월령 체중 230kg 도전해야”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더 레코드 쇼(The Record Show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축우 등을 중심으로 회사의 경영목표인 연간 판매량 170만톤 달성을 목표로 한다.
정영철 마케팅실장은 “각 축종별 기록관리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향상시키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의 성공을 통해 팜스코가 축산업계에서 더욱 공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훈아 사료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팜스코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시켜 연간 판매 신기록을 달성하고 우리가 추구하는 팜스코의 가치를 기록으로 증명하는데 있다.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했다.


◆축우=손민기 축우PM은 “좀처럼 시세가 회복되지 않는 불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종합적인 환경의 변화를 분석해볼 때, 중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상황이 다가오고 있다”고 전망했다. 


손 PM은 “불황이 종료되고 찾아올 희망의 시대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농장의 미래를 책임질 송아지에 집중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우 송아지의 초기성장 잠재력을 최대한 발현시키는 것이 핵심”이라며 “이유체중 115kg, 6개월령 체중 230kg에 도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렇게 초기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높은 수준의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며, 메가테크놀로지(M.E.G.A. Technology)가 적용된 팜스코 한우 슈프림 어린송아지 프로그램(맥스베이비&맥스카프)을 소개했다. 


축산식품연구소 김두현 박사는 “‘맥스베이비’ 제품은 모유와 유사한 설계를 적용하고, 소화율이 높은 전분과 가소화 섬유소를 강화한 프리미엄 스타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맥스카프’ 제품은 다입자펠렛 형태로 프리미엄 곡류의 특수 설계를 적용했고, 각인 기술과 반추위/장건강 강화 처방을 탑재한 최고급 어린송아지 사료”라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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