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8 (수)

  • 맑음동두천 18.8℃
  • 구름많음강릉 20.1℃
  • 흐림서울 19.5℃
  • 흐림대전 20.7℃
  • 구름많음대구 21.9℃
  • 흐림울산 22.3℃
  • 흐림광주 21.4℃
  • 흐림부산 22.5℃
  • 구름많음고창 21.2℃
  • 흐림제주 24.4℃
  • 구름조금강화 21.4℃
  • 흐림보은 19.7℃
  • 맑음금산 20.2℃
  • 흐림강진군 21.9℃
  • 흐림경주시 22.0℃
  • 흐림거제 22.0℃
기상청 제공

브랜드

팜스코,  ‘게임 체인저·2021 팜스코 2차 캠페인’ 실시

“한우고급육 소비 안정적으로 증가할 것”

URL복사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9월부터 11월까지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2021 팜스코 2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앞서 코로나19로 인해 줌(Zoom: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해 지난달 24일 온라인으로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 회의에서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지속적으로 생산비가 증가하는 농가 상황에서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한 키가 될 것”이라며 “팜스코는 이를 위해 전문성을 가지고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축우캠페인 전략은 다음과 같다.


◆축우=손민기 축우PM은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도축 두수의 증가세가 시작되며, 수입산 냉장육의 시장이 확대되는 것은 한우 시세에 부정적인 요인”이라고 설명하면서 “다만, 한우 고급육 위주의 소비는 안정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현상은 최근 급격하게 증가한 생산비 영향과 함께 농장 수익성의 양극화를 야기해서, 앞으로 생산성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출하 체중 900kg, No.9 출현율 30%를 목표로 하는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손 축우PM은 “이미 많은 고객이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통해 넘볼 수 없는 초격차의 출하성적을 실현, 품질을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한우 시장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완성해 고객 수익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유전/환경/사양/영양 관리의 GCM4(초격차 관리) 전략을 제안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