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대표이사 김선강)는 지난달 21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지속가능한 한국축산 사업 발전을 위한 CUBE 워크숍’을 개최했다.
최근 더욱 어려워진 국제곡물 시장상황으로 고객의 수익성 악화가 예상됨에 따라, 생산성 향상과 실효성 있는 생산원가 절감방안이 필요한 시점이다.
CJ Feed&Care는 고객 농가가 처한 이러한 어려움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CUBE 워크숍을 진행하고, 지역부장들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워크숍은 CJ Feed&Care의 미래 혁신성장 추진전략인 B.W.S.D 소개로 시작됐다.
B.W.S.D는 △바이오시큐리티(Bio Security: 질병예방·면역건강) △웰니스(Wellness: ONE Health·축산물안정성) △서스테이너빌러티(Sustainability: ESG·리사이클링)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T: 빅데이터·스마트)의 영문 앞 글자를 딴 CJ Feed&Care의 4대 혁신성장엔진이다. 그리고 최근 새롭게 선보인 기술브랜드 CUBE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축우파트는 조사료 수급이 어려운 축우시장의 극복을 위해 CJ Feed&Care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밀크젠그린’, ‘밀크젠닥터’, ‘슈퍼메가믹스’의 적용 효과 등을 소개하며 열띤 토론을 펼쳤다.
CJ Feed&Care 이재호 한국사업담당은 “CJ Feed&Care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원천은 기술력이다”며 “기술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고객 농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CJ Feed&Care는 축종별 다양한 전략으로 고객 농가의 고민을 해결하겠다. CJ Feed&Care의 첨단사료 핵심기술의 집약체인 CUBE를 바탕으로 한 ‘밀크젠그린’, ‘밀크젠닥터’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생산성과 수익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CJ Feed&Care 지역부장들의 역량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되었으리라 믿는다”면서 “지역부장들 모두가 CJ Feed&Care의 앰버서더(ambassodor)로서, 기술브랜드 CUBE를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CJ Feed&Care 한국사업담당은 ‘RE-NEW-ALL 2022’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는 원년으로 선포하며 고객만족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