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지금은 수익성 확보 전략 필요한 시기”

  • 등록 2021.03.03 08:38:39
크게보기

3월부터 6월까지 ‘New Start, 2021 팜스코 1차 캠페인’ 실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New Start, 2021 팜스코 1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지난달 25일 밝혔다.


캠페인 실시에 앞서 지난달 23일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줌(Zoom: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한 회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사료업계의 리더로서 가치 판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축우 등 모든 축종에 걸쳐 신제품을 출시하고 농장점검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손민기 축우PM은 “급격하게 증가하는 생산비를 극복해 지속적으로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한 시기”라고 힘주어 말했다.

 

손 축우PM은 이를 위한 전략으로 △출하체중 900kg △No.9 출현율 30%의 초격차 생산성을 가능케 해주는 프리미엄 마블사료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출하 생산성을 점수화해 농장의 현재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툴인 팜스코어(FarmScore)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만성 기자 gohanwoo@naver.com
Copyright @2020 한우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주소: 서울 송파구 가락본동 49-2 오복빌딩 201호 | 전화번호 : 02-403-4561 등록번호 : 서울 다 07094(인터넷신문, 서울 아 54430) | 등록일 : 2004-12-22(인터넷신문 2022-08-25) | 발행인 : 문종환 | 편집인 : 문종환/곽동신 Copyright ©2020 한우신문. All rights reserved.